Toggle navigation
위즈폼
랜딩페이지
폼메일
고객센터
적용사례
회원가입
로그인
자주묻는질문
제목
문자 알림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등록일
2016-08-11 10:35:07
내용
안녕하세요! 위즈폼 서포터즈 위즈맨입니다.
문자 알림은 나의 휴대폰으로 고객이 접수했을 때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.
알림을 위해서는 각 폼마다 설정을 하셔야 하는데요,
구입한 폼 > 폼 > 수정 > 문자알림여부, 수신번호, 문자내용 등을 수정
하시면 됩니다.
기본 상태는 문자알림이 중지로 되어 있기 때문에
사용
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.
또한 폼별로 받는 사람의 휴대폰번호와 문자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폼이 여러개 있으시면 받는 사람(수신번호)을 모두 다르게 하시면 좋겠죠?
(공구카페 매니저가 여러분이 계시거나 스탭 또는 직원분들이 나누어 확인하실 때 더욱 좋겠네요 :D)
또한 문자 알림 서비스를 사용하시려면 문자 캐시를 충전하셔야 해요.
메뉴의
서비스신청 > 문자알림 충전
에서 10,000원부터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.
충전하러 가기
문자 이용료는 건당으로 캐시에서 차감되며, 문자 이용료는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그럼 이제 더욱 스마트한 폼 관리를 하실 수 있겠죠?
저희 위즈폼은 앞으로 더욱 편리한 사용을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:D
당신의 스마트 비즈니스 파트너
위즈폼!
목록